금융정보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10등급 장기연체자 등 총정리

※§º◎◈¶ㅁ 2022. 10. 24. 07:15

오늘은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을 비롯해 무직자와  신용등급 10등급, 장기연체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곳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건들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해당하는 상품을 확인하시고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장기연체자 대출 상품 확인하기

1. 유진 저축은행의 비상금 대출 나오론

신청 자격조건은 나이가 만 32세 이상이고 신용등급이 낮고 장기간 연체자 기록이 있는 분들도 소득이 있다면 신청 가능합니다대출금리 및 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9.2이며 한도는 100만 원 ~ 500만 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34개월 이내로 설정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0% ~1%로 적용됩니다. 신청자격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은 부분이 장점이지만 그 때문에 대출한도가 높지 않습니다. 

 

소액대출이 고액대출에 비해 비교적 대출받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금리는 고정금리로 적용되며, 대출할 때 결정된 금리로 약정기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비상금-파란색-버튼-이미지
비상금

 

2.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신불자 (신용불량자)이거나, 연체자라면 대출이 거의 불가능한데요. 저금리로 대출을 받는 방법이 바로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은 한국 자산관리공사, 국민행복기금, 한마음금융, 희망모아, 상록수제일차유동화전문유한회사, 사단법인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용회복 지원을 받고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이자를 상환하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을 3년 이내에 완제하였거나 바꿔드림론, 안전망 대출과 같은 정부지원 대출을 지원받고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하신 분들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 원까지이며 개인회생 성실 상환자 인 분들은 최대 500만 원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 ~ 4% 이며  70세 이상이거나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중증장애인(1~3)인 경우엔 결정 금리30% 인하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고, 원리금 균등분할방식으로 대출금을 상환하시면 됩니다.

국민행복기금-버튼-이미지
국민행복기금

 

3.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은10등급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조건과 금리, 한도 등을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만 20세 이상이면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 원이고, 금리는  20% 이내입니다. 법정 최고금리 이내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높은 금리일 수 있으나 조건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 60개월로 설정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상환하다가 여유자금이 생겼을 때 조기 상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바일-대출-파란-버튼
러시앤캐시

 

4. 저축은행 SBI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이용하는 상품들은 조건이 크게 까다롭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입니다. 금리는 최저 16.4%이며 기간은 최대 3년 이내입니다. 대출 자격은 만 20세이상 내국인으로서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을 충족하면 연체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버튼-이미지
SBI

 

5. 리드코프

리드코프는 연체자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은  20세 이상 ~  55세 이하의 직장인이나 전문직, 군인, 공무원, 사업자, 일용직 근로자, 주부, 무직자까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 원 이내이며 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기간은 넉넉하게 5년 이내에서 설정할 수 있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6.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에서는 금융권 대출 상품과 비슷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을 별도로 따지지 않기에 연체자 무직자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상품은 대출 자격이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연체자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 원까지 가능하고 개인의 신용 평점이나 기존의 대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소 연 4.75%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1 금융권과 비슷한 수준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7. 애플론 

통신 연체자 혹은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 원 ~ 1천만 원이고, 대출기간은 1개월 ~ 60개월입니다. 금리는 연 20% 이내로 차등 적용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실 수 있고, 별도의 취급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8.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모바일 대출이 가능하고 비대면으로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무방문 대출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50만 원 ~ 300만 원이고 대출기간은 최대 1년이지만 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은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분입니다.

 

>>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 및 상환 연장 신청 방법 알아보기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이자 및 상환 연장 신청 방법 알아보기

아직 월급날은 멀었고 급하게 돈은 필요한데 구할 방법이 없다면 정말 난감한데요. 이럴 때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이 도움이 됩니다. 지금부터 이자 및 상환, 연장, 신청 방법 등에 대해 자세하게

cycl.tistory.com

 

무서류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대출금리는  4.42% ~ 15% 이내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토스뱅크-버튼-모양
토스뱅크

 

9. 로로대부중개

통신 연체자 대출이 비교적 쉬운 로로대부중개는 직업이나 복잡한 조건 없이 대출이 가능하고 지역도 무관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 원까지이고 금리는  10% ~ 20% 이내입니다. 24시간 대출이 가능하고 당일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10. 우리금융캐피탈 다이렉트 카드 사용자 신용대출

무직자 10등급 연체자 공인인증서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무조건 대출이 되지는 않고 자격조건이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연장 상환 이자 거절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연장 상환 이자 거절 총정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의 협약으로 서울보증보험이 발급하는 보험증권을 담보로 실행되는 대출입니다. 지금부터 후기와 연장, 상환, 이자, 거절 등을 총정리해 보겠습니다. ▶

cycl.tistory.com

 

대출 자격조건은 우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지해야 하고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2가지 조건을 충족한다면 방문 없이 공인인증 및 휴대폰 인증을 통해 비대면으로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서류도 스마트폰 스크래핑을 통해 자동 제출돼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200만 원 ~5,000만 원 이내이지만 신용등급 및 소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9.9%사이이고, 기간은 12, 24, 36, 48, 60개월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하게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입니다. 

 

 

11. 신용회복위원회 희망사다리론

최대 5년 동안 이용 가능하고  소득기준이나 신용기준이 따로 없어 저신용자나 저소득자 분들이 이용하기 용이한 상품입니다. 신용회복 지원을 받아 6개월 이상 변제 계획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는 분이나 3년 이내에 대출금을 모두 갚으신 분이 운영자금 또는 시설자금, 생계자금, 저금리 전환자금 등을 목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거절 금리 상환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거절 금리 상환방법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과, 거절 이유, 금리, 상환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이용하면 좋은데요.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신용점수를 조회한 후 바로

cycl.tistory.com

 

정부지원 대출이라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고, 고정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 원까지이고, 금리는  3% ~4% 이내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입니다. 

 

⏩ 연체기록 참고영상 ⏪

유튜브-영상-썸네일

 

 
 
 
 
 
금색의-돼지-저금통에-동전이-떨어지고-있는-이미지
대출